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2018)



쿠키 있음

(엔딩크레딧이 조금 김)



스포가 도사리는 인터넷을 하루동안 보지않고

개봉 첫날 퇴근하자마자 관람했다.



내가 평소에 즐겨가는 영화관에 전좌석이 꽉차는 광경을 봐버렸다.

우리나라에서 마블영화의 흥행보증은 알고 있었지만 평일 개봉인 첫날에 이렇게 전좌석이 매진되는 풍경은 흔치 않다.




영화를 본 관객들이라면 평소 히어로물 영화에서 마무리되는 엔딩과는 사뭇 다르다.

악당이 승리하는 엔딩은 생소하기 때문이다.



인피니티 워 같은경우에는 다음 시리즈를 위한 포석이라 생각된다.

왜냐면 마블의 돈(히어로)들이 다 죽어버렸기 때문에..

이 돈덩어리들을 마블이 쉽게 놓아버리지 않을꺼란 생각에 다음 편에서 다 살아날꺼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ㅋㅋㅋ



최근 영화 번역가의 발번역으로 인해 이슈가 되긴 했는데

닥터 스트레인지가 타임 스톤을 순순히 넘겨준 목적이 발번역으로 그 의미가 바뀌어버렸다.


암튼 다음 작품이 기대된다.




ps. 시리즈 초반에는 헐크가 최강 캐릭이였는데 요즘보면 헐크만큼 하는거 없는 히어로가 없는거같다.

 타노스에게 개 뚜까 맞고 변신하길 두려워하는 헐크..

 얘는 어떻게 강화될지 궁금하다.

















'취미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 쿠키정보  (0) 2018.04.26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cc 2018버전을 노트북에 설치했는데

요놈만 유독 동영상 파일을 임포트할때 디스크에서 읽어오지 못한다는 에러는 내뿜었다.


덕분에 2~3번 재설치후 한번의 포맷까지 했지만

증상은 여전했고


한글판이였던 프리미어를 영문으로 바꾼뒤 해당 에러 메세지를 구글링해서

답을 찾아 냈다.





한글판에서는

'디스크에 있는 파일을 열지 못했습니다.' 라는 에러로 출력된다.



구글링 해보니 해당 에러는 윈도우즈 버그인듯 싶다.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업데이트 파일을 제공한다.




https://www.microsoft.com/en-us/software-download/mediafeaturepack

( 마이크로 소프트 )


위의 주소에서 본인에게 해당되는 os 버전을 선택후 다운로드하여

업데이트파일을 설치하면된다.


한번의 리부팅이 있은 뒤 프리미어를 다시 키고 파일을 임포트하면 정상적으로 불러오는걸 확인 할 수 있다.




  1. dudans314 2018.04.22 03:27 신고

    저도 2018프리미어에서 mp4를 불려오려는데도 불구하고 파일 가져오기 실패 에러가 떴습니다. 올리신 주소에 가서 파일을 받았는데,
    그런데도 여전히 이 에러가 계속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아시나요 ???

    • 루우지 2018.04.22 14:34 신고

      음... 위 사이트에서 os bit에 맞는걸 받아도 안된다고 하시면 저도잘 모르겠네요.. ㅜ ㅜ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